이용약관

MALLPRO은 정보통신부에서 시행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제도에 따라 회원들의 개인정보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MALLPRO의 모든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주)커머스프로 (이하 "회사"라 한다)의 ‘MALLPRO’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의 종류 및 변경

1.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 내용, 가격 및 관련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http://mallpro.co.kr)을 통하여 게시하고 고객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이용신청을 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변경사항에 대해서 커머스프로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며 고객의 전자우편이나 SMS로 통보하고 통보 후 7일 이내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 고객이 변경사항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1. 이용신청은 약관동의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함으로써 이루어 집니다.

2. 고객은 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4조 이용신청 승인 및 유보

1. 회사는 다음 사유에 따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비실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로 신청하는 경우

3) 내용이 허위인 경우

4) 타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회사의 다른 서비스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6) 지속적, 상습적인 이용요금 체납으로 회사에 피해를 입힌 경우

2. 회사는 다음 사유에 따라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련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5조 서버환경 지원 및 서비스 이전

1. 회사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지원하도록 노력하나 고객이 특별한 서버 환경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응하지 않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는 타사로의 이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1. 고객은 회사가 정한 일자에 서비스 이용료를 납입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회사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3. 고객은 자신이 운영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해당 자료를 백업하여 별도로 보관 중인 경우에는 복구 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백업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고객은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누출할 수 없으며, 누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고객은 자신의 웹사이트에 대해 저작권 및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6. 고객은 서비스 신청 시 제공한 정보에 대해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수정/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7. 고객은 이용하는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할 수 없습니다.

8. 솔루션 사용요금은 1용도, 1규격, 1매체에 한해서 적용합니다. (단, 3개 이하의 도메인까지 이용가능)

9. 수정 변경된 ‘솔루션’에 대해서 제2의 저작물을 생성 및 판매, 배포, 임대할 수 없으며, 이를 위해 '사용자'는 '개발사'와 사전 협의 후 재 라이센스 계약 또는 상호 제휴계약이 필요합니다.
본 내용을 위반하고 사전 협의 없이 솔루션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그 복제물을 사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고의적 프로그램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고 민형사상 책임을 물으며, 솔루션 1Copy당 라이센스 요금의 10 배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이용제한

1. 고객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회사에 대한 업무방해 행위나 규정에 없는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

3.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4.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음란하고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 등을 게재하거나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6. 회사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게시판, 접속통계, 카운터, 포워딩, 리디렉터리 서비스 등을 하는 경우

7.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 (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 를 초과하는 경우

8. 1 일 방문객수, 1일 파일 전송량, 계정용량 등이 해당 서비스 종류에 명시되어 사전에 공지된 사용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9. 스팸메일 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10.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11.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

13.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회사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해지

1.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경우 15일전에 회사에 반드시 사이트, 전자우편, 유선상으로 해지사실을 통보해야만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경우 회사는 선납된 월 사용료를 “이용요금 정산방법” 기준에 맞게 계산하여 고객에게 지불한다.

제9조 서비스 데이터의 보존

1. 고객이 회사에 서비스 해지신청을 한 이후 서비스일자가 만료된 경우와 서비스일자 만료로 자동 해지가 된 경우, 회사는 고객의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해지 신청한 고객의 자료에 대해 회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이 2개월 이상 요금을 연체한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을 중지하고 고객의 자료를 삭제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자료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는 1일 24시간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이용요금의 종류

1. 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설치비: 신규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2)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3)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 외 고객의 필요에 의해 사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지급하는 요금

4) 추가 이용요금: 서비스기준 초과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5) 기타 서비스 제공 시 필요한 부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제12조 이용요금 정산방법

1. 서비스 기간에서 1개월의 기준은 서비스 개통일에서 익월 개통일+1 기간 동안을 1개월로 계산합니다.

2.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정산은 서비스 개통일 +3일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정하고 있는 납입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

3.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사용금액과 잔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 호와 같이 합니다.

가) 사용 금액

(ㄱ) 월 선납 단위 계약 = 선납 일할 금액 * 당월 사용일수

(ㄴ) 6개월 선납 단위 계약, 12개월 선납 단위 계약 = ( 선납 월할 금액 * 전월까 지 사용월수 ) + ( 선납 일할 금액 * 당월 사용 일수 )

(ㄷ) 선납 일할 금액 = 선납금액 / 30일

(ㄹ) 선납 월할 금액 = 선납금액 / 선납 개월

(ㅁ) 선납 일할 금액 = 선납 월할 금액 / 30일

나) 잔액

(ㄱ) 월 선납 단위계약, 6개월 선납 단위 계약, 12개월 선납 단위 계약 = 선납금액 - 사용 금액
단, 해지고객 또는 하위서비스로 변경하는 고객이 선납금액에 할인율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4. 이용요금을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에 이용요금의 정산은 이용개시일로부터 해지 일까지의 이용요금을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회사의 정상적인 월납 요금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금액을 제외한 잔액의 90% 를 정산하여 중도해지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되지 않는 10%는 고객이 이용을 약정한 기한 내에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해지한 위약금으로 처리합니다.

5. 단, 제 12조의 정산방법은 월관리비에 대한 내용이며 구매시 지불한 세팅비 및 스킨비에 대해서는 일체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13조 연체요금 관리규정

1. 고객이 이용료 납부기간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차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요금 등을 연체한 고객에 대하여 연체된 요금을 변제 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3. 연체의 이유로 그간 서비스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은 책임은 고객이 지며 요금부과 기간에서 제외되지 않는다.

4. 지연손해금은 이용요금의 납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연체된 이용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1.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고객이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 (또는 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의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 (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2.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15조 면책

1.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이용 고객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6.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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